Home / WORDPRESS /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으로 상품 리뷰 늘리기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으로 상품 리뷰 늘리기

성공하는 쇼핑몰, 잘나가는 쇼핑몰은 일반 쇼핑몰과 뭐가 다를까요?쇼핑몰이 그럴싸하지 않아도, 결제를 하게 만드는 쇼핑몰이 있죠?그냥 무조건 저렴한 가격 때문이다?!정말 그럴까요?여러분이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부러웠던 쇼핑몰이 있지 않았나요?구매자 입장에서 온라인 쇼핑 및 구매를 확정하게 되는 요소는 어떤게 있을까요?생각 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단언컨데, 쇼핑몰 리뷰가 많은 사이트, 구매평과 구매평점이 많은 쇼핑몰이지 않았나요?잘나가는 쇼핑몰은 상품 리뷰, 구매평과 구매평점이 많습니다.

 

그런데 사실 우리 쇼핑몰은 상품 리뷰, 구매평이 적어요. 왜 그럴까요?쇼핑몰에서 구매 고객에게 리뷰, 구매평, 구매별점을 받기 어려운 이유는구매자는 상품 결제 및 상품 수령, 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반품 또는 재구입 의사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쇼핑몰로 재진입을 시도하지 않습니다.따라서 자사몰에 쇼핑몰 리뷰를 받는다는 건 하늘에 별따기 만큼이나 어려운 일이죠.

온라인 리뷰가 온라인 쇼핑 행동에 미치는 영향

 

그렇다면, 우리도 잘나가는 쇼핑몰처럼, 상품 리뷰가 많아야할텐데 어떻게 해야 상품 리뷰가 많아질까요?워드프레스 우커머스 결제 PGALL 플러그인을 이용 해 보세요.

 

워드프레스 결제 플러그인 무료 다운로드

 

결제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 여러분이 그렇게도 부러워했던 우리 쇼핑몰에 리뷰와 구매 평점이 많이 쌓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럼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결제 PGALL 에서 제공하는 워드프레스 쇼핑몰 리뷰는 어떤 것일까 들여다 볼까요?일반적으로 상품 리뷰, 구매평, 구매별점의 경우 상품 구입 후, 구매자가 리뷰를 작성하는 프로세스 입니다.그러나,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결제 PG ALL 플러그인에서는 구매자가 결제를 진행하는 페이지에서 결제 시 사전 동의를 통해 상품평을 작성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물론 해당 기능은 관리자가 설정을 하는 경우에만 사전에 작성하는 상품 리뷰가 나오게 됩니다.해당 기능 설정 시주소를 입력하고 결제 수단을 선택하는 결제 페이지, 즉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구매평 기능이 자동으로 나오며, 구매자는 설정된 디폴트값 이외에도 구매평을 변경하거나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구매전 리뷰를 작성하고 싶지 않을때에는 사전 동의 영역에 비동의를 체크하는 경우 구매평은 작성되지 않습니다.워드프레스 쇼핑몰의 다양한 테마와 어울리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쇼핑몰 리뷰 탬플릿도 선택하여 지정하실 수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쇼핑몰은 구매자의 상품 리뷰가 꼭 필요하기 때문에 가급적 해당 기능을 이용한다면, 쇼핑몰에에 리뷰를 차곡차곡 쌓을 수 있게 됩니다.

이유는 구매자는 결제 진행 시, 결제 이외의 항목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이죠.이제 우리도 남들이 부러워하는 쇼핑몰 리뷰를 작정하고 늘려보는 건 어떨까요?

 

워드프레스 결제 PGALL 리뷰 기능 더 자세히 살펴보기

About Hi APP

Check Also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우커머스 이용 현황 – 2023년

2023년 워드프레스 쇼핑몰 과연 얼마나 사용하고 있을까요?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국내에 워드프레스로 쇼핑몰 구축에 대한 요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