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WORDPRESS / 워드프레스 쇼핑몰, 우커머스로 쇼핑몰 – 코드엠샵 플러그인 30일 환불 보장 서비스

워드프레스 쇼핑몰, 우커머스로 쇼핑몰 – 코드엠샵 플러그인 30일 환불 보장 서비스

워드프레스 쇼핑몰, 우커머스로 쇼핑몰을 구축하는 경우 우커머스에서 제공하는 기능만으로는 쇼핑몰을 구축하기에 부족합니다.
이 부족한 기능을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기능 확장을 하게 되는데요.
무료 플러그인들로만 쇼핑몰을 구축하다보면, 기능면에서나 디자인면에서 타 쇼핑몰에 비해 부족하게 느껴집니다.

예를들면, 이런거죠.
워드프레스에서는 회원가입을 제공하고 있지만, 이메일, 비밀번호 등록만으로 회원가입이 진행되는 것이 기본이라면,

워드프레스 유료플러그인은 쇼핑몰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도 받아야하고, 회원가입 시 고객에 대한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소셜 로그인 연동 등을 제공할 수도 있을거예요.

그런데, 플러그인을 사용해보지 않고 덜컥 구매 하기가 꺼려지는게 사실이고, 생각하는 기능과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기능이 맞는지 여부등을 확인 해보고 싶을 수 있잖아요.

해외에서 인기리에 판매하는 우커머스 플러그인들을 살펴보면, 30일 환불보장을 통해 고객이 먼저 사용 해보고, 맞지 않으면 100% 환불을 진행 해 줍니다.

아무래도 국내는 해외보다 우커머스 사용자의 비중이 적고,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해서도 긍정적이지 않기에 환불 보장 서비스를 하기에는 리스크가 있는데요,

이를 극복하고 코드엠샵에서 우커머스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쇼핑몰 구축 시 필요한 플러그인에 대해 30일 환불 보장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우커머스 전문회사로 단연 1위의 회사의 자신감이 여기서 드러나는거죠.

쇼핑몰은 매출을 발생시키는 온라인 상점으로 쇼핑 트렌드에 따라 기능 확장이 불가피하게 필요하며, 이를 지속적으로 사이트에 반영하는 쇼핑몰의 매출도 수직 상승합니다.

이제 우커머스 기능 확장 및 워드프레스 쇼핑몰을 구축함에 있어 플러그인 구입에 고민하지 마세요.
사용해보고 내가 원하는 기능이 아니라면, 환불하면 그만!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을 지속 발전 시킬 수 있는 장점을 최대한 살려 보세요.

코드엠샵에서 플러그인 30일 환불보장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 해 보세요.

30일 무료 환불 보장 안내

About Hi APP

Check Also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쇼핑몰 꼭 필요한 기능 – 카카오 알림톡

쇼핑몰을 운영하다보면, 꼭 필요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쇼핑몰을 운영 해 본 경험이 없는 경우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